이태원 중국만두 맛집 쟈니덤플링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중국만두 맛집 쟈니덤플링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소련 시절 때부터 동유럽 전 지역에서 인기 있는 음식이었다고 해요. 개인적으로 피가 보이는 고기를 별로 선호하지 않아서 주문할 때 웰던으로 주문했는데 웰던은 고기가 푸석한 맛일 수 있다고 하여 미디엄 웰던으로 했습니다. 센스 있는 점장님이신지 사장님이신지 직원분이신지 모르지만 아무튼 좋은 추천 너무 감사합니다.
이태원 부군당 역사공원은 다소 높은 곳에 위치해 있답니다. 12가지 맛의 다양한 치킨윙을 골라 먹는 이태원 맛집 네키드윙즈. 청양고추와 깻잎이 보이는 익숙한 비주얼로 고추장 향도 느껴지는 코리안글레이즈. 16가지의 다양한 소스를 선택하여 닭날개를 맛볼 수 있으며 샐러리와 감자튀김도 함께 제공됩니다. 이 곳의 피자는 도우가 바삭하고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맛있습니다.
튀김이 어떻게 이렇게 쫀득할 수 있는지..ㅠㅠ 혹시 미쉐린의 선택을 우육면이 아닌 꿔바러우에서 받으신 건 아니신지... 소스는 이렇게 따로 주시는데, 마라탕 순회를 돌던 사람으로서, 다른 곳 대비 빨간 소스에 조금 더 묽은 느낌의 이 소스가 맛있음을 직감했습니다.. 마라우육미엔에는 뭔가 족발 야들야들한 부분같은 고기도 있었는데, 이게 은근 중독적인 맛이었어요.. 이번 글은 이태원 푸딘코맛집, 이태원 맛집, 이태원우육면맛집으로 유명한 "이태원우육미엔"을 소개합니다. 오로지 파스타에 집중하는 식당이 요즘 많지 않은데 너무 좋았어요. 직원 추천으로 마셨던 웰컴 드링크로 주문했던 칵테일인데요.
샐러드와 오쉬 그리고 빵 호닝 먹어보았는데 다음에는 라그만 그리고 꼬치 종류도 먹어보고 싶어요. 이태원 맛집으로 한국인들 입맛에도 잘 맞고 무엇보다 비행기 타지 않고 우즈벡문화를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전통음식이라 정말 먹어보고 싶었는데 고기가 부드럽고 무엇보다 당근이 정말 부드럽더라고요. 한번 데쳐서 요리를 했는지 감자처럼 부드러워서 놀랬어요. 볶음밥 느낌인데 만드는 과정은 다른 것 같더라고요. 친구에게 오쉬 너무 맛있다고 집에서 볶음밥처럼 만들면 되겠다고 말하니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 음식이라고 하더라고요.
4인 테이블에서 안쪽에 붙여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기 때문에 단체 모임을 하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며칠 전 이태원역에서 친구를 만나기로 하고 이른 저녁을 먹기 위해서 고깃집에 다녀왔는데요. 얼리지 않은 대패삼겹살을 판매하는 곳이어서 궁금한 마음에 들러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고소한 맛과 같이 구워 먹는 김치가 정말 맛있었던 곳이라 소개해 드릴게요.
고기를 튀기듯 볶고 양파랑 당근도 볶아주고 거기에 쌀을 넣어서 밥을 만드는 거래요. 우와~ 어쩐지 부드럽고 맛있다 했더니 정성이 가득 들어가는 음식이었어요. 사실 제가 한식파라 태국음식 식당을 막 찾아가서 먹는 스타일이 전혀 아닌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맛도 있고, 양도 많아서 푸짐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세계요리 초보자들이 먹기에도 좋고, 태국 현지 감성의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무조건 강추합니다.
그래서 내 돈 내산으로 소개하는 맛집의 경우 사진이 많지 않다. 협찬의 경우 사전 동의를 얻었기에 마음껏 찍고 있다. 볶음밥을 먹다가 친구가 추가로 주문한 비빔면(3,000원) 이 등장을 했어요. 비빔면만 보면 눈 돌아서 주문하고 보는 사람인지라..말리수가 없... 반숙 계란과 함께 다진 김치와 밥이 나오고... 돼지고기 기름에 구워진 김치와 삼겹살의 조합은 맛이 없을 수가 없죠.
코스 마지막이라 배부른 상태에서 먹었는데도, 이날 이태원 맛집 '꾸띠자르당'에서 제일 맛있게 맛보았다. 특히 멕시칸 라운지답게 다양한 종류의 테킬라들이 준비되어있었으며, 보통 보틀로만 주문이 가능한 프리미엄 테킬라를 글라스로도 즐길 수 있다는 점에 매력적이었다. 덕분에 너무나 만족스러운 식사를 만끽했던 이태원맛집이었습니다. 여러분도 분위기좋은 맛집을 찾으신다면 꼭 꾸띠자르당에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요.
그중 이태원 가볼만한곳 몇 곳을 추려서 함께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땅콩가루가 들어가 있어서 고소하면서도 새콤 달콤하니 호불호 없는 맛이었어요. 예약을 하고 갔더니 테이블 셋팅도 가지런히 잘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생고기를 숙성시킨 후 다시 얼리는 과정을 반복하여 삼겹살이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노릇하게 익은 얇은 삼겹살과 파채무침의 환상궁합.
문어 육수가 식으면 젤라틴 형태로 굳어집니다. 그림 같은 정원이 있는 카페로, 에그베네딕트, 스피니치 프리타타, 프렌치 토스트가 인기 있는 대표 메뉴입니다. 주한미군 장교 숙소로 사용하던 부지를 반환받은 후, 일반인에게 개방한 이곳은 미국의 한 마을에 와 있는 것 같은 착각을 준다.
이태원 대패 맛집 itaewon kbbq recommendation 이태원맛집 이태원 대패 맛집 이태원 맛집 추천 Report this page